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족들이 모은 히키련의 고발
    카테고리 없음 2022. 6. 13. 13:27

    가족들이 모은 히키련의 고발
    히키, 하지만 나는 마트에 가고, 개 산책을 하고, 병원에 가고, 쓰레기를 버린다. 하지만 다른 데는 갈 수 없고 밖에 있는 사람들을 만나는 것이 너무 무서워서 저는 Hickey입니다. 우울증, 사회 공포증 및 공황 장애.
    어제 산 것은 아침에 일찍 일어나 요리하고 가족을 위해 요리하고 설거지를 합니다. 저녁에는 요리를 하고, 식사를 준비하고, 설거지를 하고, 과일을 깎습니다. 가족 옷, 신발 및 침구를 세탁하십시오. 물건을 정리하고, 진공 청소기를 돌리고, 롤링 핀으로 닦고, 가구와 가전 제품의 먼지를 털어보세요. 화장실 청소. 개를 산책시키고, 씻기고, 이를 닦고, 소변과 대변을 처리합니다(저는 신분이 낮아서 발톱, 귀, 깎은 머리를 만질 수 없습니다). 일반, 음식물쓰레기 처리.
    집안일은 재미있고, 천사같은 가족들이 고마워서 보람을 느낍니다. 하지만 당신은 돈을 벌지 못하는 히키코모리입니다. 그래서 나는 사회인이 아니다. 나는 기생충, 딱정벌레, 딱정벌레, 그리고 우리 가족을 사회적으로 기생시키는 육식성 곤충입니다.

    공부 잘했습니다. 중·고등학생 350명 중 10위에 올랐습니다. 저는 90년대생이라 학교 다닐때 학령인구가 많았어요. 잘했어 내가 열심히 일했니? 나는 공부를 잘하는 성실하고 모범적인 학생이었습니다. 믿거 나 말거나 사람이 자신을 포기하면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나를 믿고 사랑했다면 여기까지 오지 않았을 것이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